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       신천지 알림       >

하늘문화예술체전의 역사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하늘문화예술체전의 역사

제5회 하늘문화예술체전

2017-03-06조회수 2,175


제5회 하늘문화예술체전
하늘의 빛을 온 세계에!


'하늘의 빛을 온 세계에!'라는 주제로 개최된 제5회 신천지 하늘문화 예술체전은 열린 말씀이 녹아든 다양한 공연예술과 페어플레이 정신이 돋보이는 스포츠가 어우러진 '예술체전'이다. 하나에서 열까지 성경에 입각하여 펼쳐진 이번 체전은 '생기-화합-하나'라는 표어 아래 전 세계 어느 단체에서도 흉내 낼 수 없는 하늘문화 예술의 진수를 선보였다.



공식엠블런 영원한 불꽃 
'하늘의 빛을 온 제5회 신천지 하늘문화 예술체전의 공식 엠블럼은 승리와 화합의 의미를 담은 성화, '영원한 불꽃'을 상징하고 있다.

타오르는 붉은 불꽃에는 신천지의 영문 양자 중 S와 C가 들어 있으며 신천지 하늘문화를 만방에 알리는 형상이다. 중앙에는 신천지의 영문 약자 중 나머지 J자가 들어 있다. 이는 펼쳐진 성경으로부터 밝히 열린 증거의 말씀이 생명수로 흐르는(川) 시온산(山)을 의미한다. 그리고 하단의 원형은 변함없는 신천지인의 단결과 화합을 뜻한다.


공식마스코트 아리 & 오미 
아리와 오미는 천지창조(天地創造)를 뜻하는 알파(A)와 오메가(ῼ)의 글자 모양과 발음에 착안하여 만들어진 제5회 신천지 하늘문화 예술체전의 공식 마스코트이다. 

하나님의 보좌 형상인 벽옥과 홍보석을 나타냈으며 청색은 하늘과 우주(영의 세계)를, 홍색은 땅과 사람(육의 세계)을 뜻한다. 천국 혼인잔치에 참여하는 장면이기 때문에 한국 전통혼례 의상을 입고 있으며 흉패(胸牌) 둘레에 있는 열두 보석은 제사장을 상징한다. 들고 있는 횃불은 하늘의 불을 이 땅에 붙이는 전도자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 전도자는 어두워진 세상을 환하게 비춰주는 빛과 같은 존재이다.



개최지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

전통 건축의 삼분법으로 한국적 조형미를 자랑하며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고양종합운동장은 전통 문살 모양과 자연경관을 은유하게 디자인하여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교통의 요충지인 고양시에 자리잡고 있어 전 세계의 신천지 성도가 손쉽게 찾아올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고양시는 문화, 체육, 관광 인프라가 조화롭게 구축된 문화예술도시이며, 임진왜란 당시 온 고을백성이 한데 뭉쳐 위기에 빠진 나라를 구해낸 구국의 혼이 깃들어 있는 곳이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