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       신천지 알림       >

성명서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성명서

한기총·CBS 회개 촉구 성명서

2018-12-26조회수 848


성 명 서

 

신천지예수교회(신천지)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와 그들의 대변인 노릇을 하는 CBS 및 종교 기자들을 통해 수없이 짓밟히고 종교 탄압을 당해 왔습니다.

 

한기총 소속 개종 목사들은 한기총의 부정부패를 보고 나온 성도들을 되찾아 간다는 명목으로 인권유린적 강제 개종을 해왔으며, 거짓말을 지어내어 교인들에게 가르쳤습니. 또한 기독교 기자 및 CBS를 통해 신천지를 반국가·반사회·반종교라고 거짓 보도를 해 왔으며, 집 다큐 8부작에서도 신천지가 강제로 가출, 휴학, 휴직, 이혼을 시키는 곳이라고 거짓말을 지어내어 보도했습니다. 사실은 거짓 목자 한기총이 반국가·반사회·반종교·반평화자들입니다.

 

신천지는 이에 대한 사실 확인 성명서를 냅니다.

 

위에 말한 일들은 한기총 소속 거짓 목자인 자기들이 한 죄를 감추기 위해 지어낸 거짓말이고 신천지가 한 행위가 아닙니다. 한기총(장로교단)은 우리나라를 짓밟은 일본의 앞잡이 친일파가 되어 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했으며, 군수물자까지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한기총은 대표회장직과 목사직도 돈으로 팔고 사고 했으며, 법을 어겼고(헌법 제20조 제1, 2), 최근 10년간 한기총 소속 목사 중 12천여 명이 유죄 판결을 받은 거짓 목자들입니다.

 

신천지에 온 성도들은 한기총의 부정부패와 거짓말과 또 말씀이 없음으로 인해 진리를 배우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차고 넘칠 정도로 많이 오고 있습니다. 해서 신천지는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오고 있습니다. 목자들도 와서 배우고 있습니다.

 

한기총은 계시록을 가감했고(2218-19), 신천지는 통달합니다.

한기총 소속 목자들의 진심 어린 회개를 촉구합니다.

 

2018125

신천지예수교회 성도 일동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