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       신천지 알림       >

전국교회소식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전국교회소식

신천지 참빛교회 오픈하우스, “직접 와서 확인해 달라”

2017-12-19조회수 1,755



신천지 참빛교회 오픈하우스, “직접 와서 확인해 달라”
 
신천지예수교회 소개하고 오해와 편견 해소하고자 개최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요한지파 참빛교회(담임 고경복·하남 감일동)가 지난 16일 오후 2시 참빛교회에서 '제4회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

'오픈하우스'는 신천지 성도들의 가족과 지인들을 초청해 신천지예수교회를 소개하고 신천지를 둘러싼 오해와 편견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날 고경복 담임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라는 명칭의 성경적 의미에 대해 알려주고 "신천지예수교회는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고 예수님의 말씀을 지키고자 하는 신앙인들이 모인 교회"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이 있다. 여러 사람들이 하는 말만 듣고 오해할 것이 아니라 우리가 어떻게 신앙하고 있는지 직접 와서 확인해 달라. 그러면 그런 곳이 아니라는 것을 아시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에는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신천지예수교회에서 일어난 주요 사건들을 키워드로 소개하는 ‘핫이슈 키워드 TOP5’ 시간을 가졌다.

참빛교회는 ▲반국가·반사회·반종교는 누구인가 ▲교리비교 블라인드 테스트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신천지 승소 ▲수료식 ▲신천지자원봉사단 수상실적 등 5가지의 키워드를 선정, 신천지예수교회는 성경대로 신앙생활을 하고 있으며 여론 또한 긍정적인 시선으로 변화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행사에는 내빈 포함 약 100명이 참석했으며, '신천지예수교회가 이단 혹은 반국가·반사회·반종교라고 생각하는가'라는 물음에 88.2%가 '아니다'라고 답했다.

또 일부는 "신천지예수교회에서 성경을 배워보고 싶다" "가족이 다니는 교회가 이런 곳이라니 안심된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참빛교회 관계자는 "매 회 참석하시는 분들마다 신천지예수교회가 소문과 다르다고 입을 모은다"며 "이번 오픈하우스에 참석하지 못하셨더라도 매달 둘째, 넷째 주 토요일마다 오픈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니 신천지예수교회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곳으로 방문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천지 참빛교회는 매달 둘째, 넷째 주 토요일마다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 교리비교 성경세미나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천지 참빛교회(070-4441-5261)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