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       신천지 알림       >

전국교회소식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전국교회소식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 릴레이 이웃사랑 ‘연탄나눔’으로

2017-12-20조회수 1,111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 릴레이 이웃사랑 ‘연탄나눔으로
 
“해마다 우리를 잊지 않고 귀한 연탄 전해주시는 신천지 교회 고마워요!”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재상)는 지난 16일 연말을 맞아 전주시 덕진구 여의동 용정마을과 고랑동 마을에서 소외된 이웃 4가구에 연탄 1000장을 전달했다.

연탄을 받은 한 어르신은 “작년 이맘때도 연탄을 보내줘서 아주 따뜻하게 겨울을 보냈는데 올해도 잊지 않고 보내주니 신천지 교회에 너무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연탄나눔 봉사에 참여한 한 청년은 “연탄나눔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니 사람들이 왜 자원봉사를 하는지 알게 되었고, 저에게도 보람찬 시간이었다”며 “추운 겨울을 이 연탄으로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관계자는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시는 분들에게 해마다 이 연탄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행복하고 이 연탄 한 장이 멀리 있는 자식의 마음만큼 생각하며 한파를 그나마 따뜻하게 보낼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재상 지부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에게 관심을 갖고 물질적인 봉사뿐만 아니라 재능기부를 계속해 전주 지역의 빛과 등대로서 하나님과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가 되겠다”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니 우리가 더 큰 기쁨이 된다”고 말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는 올해에도 전북지역 어르신 위안잔치, 효사랑 큰잔치, 장학금 전달, 나라사랑평화나눔 행사, 지역 환경정화활동 등 꾸준한 봉사와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쳐왔으며 사랑의 릴레이를 계속하고 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