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       신천지 알림       >

The Correct Understanding of Bible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하나님의 뜻과 우리의 사명 이행

2020-02-11hits 6,112

link :




 
하나님의 뜻과 우리의 사명 이행


하나님의 뜻은 하나님의 씨로 난 가족들로(계 7장) 원수 마귀의 나라 바벨론을 정복하고(계 16, 17-18장) 다스리는 것입니다. 이 일을 우리가 해야 하겠습니까, 안 해야 하겠습니까? 마귀의 세계 바벨론이 이대로 존재한다면 하나님의 나라도, 평화도, 하나님의 통치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마귀의 나라 바벨론을 계 16장과 18장같이 심판하고 정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루어질 때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를 듣게 되고,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됩니다. 하여 천국과 하나님이 임하사 함께하시므로 사망과 고통이 없고 “다 이루었다.” 할 수가 있습니다.


예수님은 요 8장 23절에 유대인들에게 “너희는 세상에 속하였고, 나는 세상에 속하지 않았다.”고 하였습니다. 또 예수님은 요 15장  18-19절에서 세상이 예수님과 제자들을 미워한 이유는 세상에 속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약 4장 4절에는 세상과 벗 되는 것이 하나님과 원수가 되는 것이라고 하였고, 요일 2장 15절 이하에서는 세상의 것을 사랑하면 하나님의 사랑이 함께하시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요일 4장 5-6절에,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하나님께 속하지 않는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요 18장 36절에 예수께서 “내 나라는 이 세상에 속하지 않았다.”고 하셨고, 요 17장 13-26절에는 예수님도 그 제자들도 세상에 속하지 않았다고 하셨습니다.


하면 세상 나라가 아닌 하나님의 나라는 어떤 것입니까?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서도 그와 같이 이루어진(마 6:10) 나라입니다. 이 나라는 구약에서부터 시작하여(씨 뿌릴 예언), 예수님 초림 때 씨를 뿌렸고, 오늘날 재림으로 추수하여(계 14:14-16) 인쳐서 창조한 12지파입니다(계 7장). 이 신천지 나라는 세상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예수님이 하늘에 있는 것과 같이 이 땅에 창조하신 하나님의 새 나라입니다.


신앙인이 이를 알지 못한다는 것은 성령이 없는 자인 증거입니다. 신약이 말한 것은 바로 하나님의 씨로 된 12지파입니다. 이를 반대하는 자는 하나님도, 성경도, 하나님의 약속도, 그 뜻도 반대하는 자입니다. ‘1인 한기총’ 대표회장 전광훈 같은 자일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계시록이 말한 귀신의 나라 바벨론을 심판하고 정복하는 것이며, 용을 잡아 가두고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심판을 직접 하시지 않고 아들 예수님에게 맡기셨고, 예수님은 12제자들에게 맡기셨습니다(요 5:22-24, 마 19:27-29). 계시록의 예수님의 약속 계 2장 17절, 26-27절, 계 3장 12절, 21절과 이 이긴자에게 심판을 맡기셨습니다.


계 12장에서 이긴 자들이 계 15장에서 하나님의 진노의 대접이 되어, 16, 17, 18장에서 바벨론을 심판하셨습니다. 계 15장에서 본바 우리가 하나님의 대접이고, 이 대접의 진노를 계 16장의 배도자와 멸망자와 바벨론에 쏟아 심판하고 정복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이 뜻대로 해야 합니다.


이 대접을 바벨론에 가서 쏟아 심판하지 않으면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겠습니까? 하나님께 속한 자, 그 뜻대로 하는 자는 가서 대접을 쏟을 것입니다. 이미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진노가 담겨져 있습니다. 하겠습니까, 안 하겠습니까?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자라면 할 것입니다.


왜 일제강점기에 하나님을 배도하고 이방 신에게 절하고 찬양했습니까? 왜 교회 종까지 떼다가 군수물자로 바쳤습니까? 왜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다른 뜻으로 왜곡하고 거짓말을 지어내어 성도들에게 가르쳐 먹였습니까? 세상에 빛이 되어야 할 목자들이 최근 10년간 유죄판결을 받은 것이 12,000여 건이나 되는 교단이 범죄 집단이 아니라 하겠습니까? 왜 한기총 대표회장은 하나님을 꼼짝 말라고 하고 까불면 죽이겠다고 했습니까? 마귀 대장 짓이 아닙니까? 그리고 왜 한기총은 자기들이 지은 반국가·반사회·반종교 행위(죄)를 신천지교회에 뒤집어씌워 저주했습니까? 이러고도 천벌을 면하겠습니까? 개종 목자는 왜 살인적 돈벌이 강제 개종을 했습니까? 왜 신천지와 HWPL이 평화운동 하는 것을 거짓말을 지어내어 방해했습니까? 진리의 성읍 선교센터가 진리 교육을 하지 못하게 방해와 핍박을 했습니까? 이것이 마귀 행동입니다.


범죄의 소굴인 한기총은 위장한 비밀의 나라(계 17:5-7) 바벨론이며, 반국가·반사회·반종교자가 확실합니다. 아니라고 답할 수 있겠습니까?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그만하고 회개하십시오.


위의 사실을 안 했다 하겠습니까? 이는 마귀 같은 집단의 행위입니다. 그리고 계시록까지 가감했습니다. 해서 회개하고 다시 나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는 이단 이상으로 마귀 같은 집단의 행위입니다. 이들 교회가 지옥 가겠습니까, 천국 가겠습니까? 답하시오.


이 한기총은 장로교 중심으로 모인 곳이며, 장로교는 강제 개종 살인자 칼빈이 세운 교단입니다. 하나님도, 예수님도, 성경도 하나입니다. 하나 한기총 소속 교단들은 찢어지고 갈라져 교단마다 교리가 각각 다르니 바벨론이 된 것입니다. 이 바벨론 한기총을 진리로 심판해야 합니다. 또 이와 같이 천 년 후 계 20장 12절에서도 예수님의 말씀(요 12:48)대로 자기 행위에 따라 책에 기록된 말씀으로 심판하게 됩니다.


쏟아질 진노! 회개하십시오. 천국이 가까이 왔습니다. 생명의 말씀과 하나님은 신천지에 계십니다.


한국 기독교 성도 일동

Attach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