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       신천지 알림       >

The Correct Understanding of Bible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예루살렘 목자와 예수님, 한기총과 신천지 비교

2020-02-14hits 2,567

link :




 
예루살렘 목자와 예수님, 한기총과 신천지 비교


성경 안에서 본바 하나님과 마귀의 두 가지 신이 있고(창 2-3장), 신앙인은 누구나 이 두 가지 신 중 한 가지 신에 의해 인도를 받고 있다.


예루살렘 목자들이 예수님을 이단 마귀라고 핍박했고, 예수님과 그 제자들까지 죽였다. 해서 예수님은 이 두 가지 존재에 대해 그 열매로 그 나무를 안다 하셨고,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셨다(마 7:15-21).


이때로부터 약 2,000년이 지난 오늘날, 나라의 본 자손이요 전통 교회 곧 영적 이스라엘인 한국기독교총연합회(약칭 한기총) 목자들이 새 하늘 새 땅인 신천지예수교회(약칭 신천지)를 이단, 마귀, 반국가·반사회·반종교라며 핍박하였고, 개종 목자들이 강제 개종을 하는 과정에서 신천지 성도를 죽음에까지 이르게 하였다. 오늘날도 그 열매로 그 나무를 안다고(계 22:1-5 참고) 말할 것이다(참 재판장은 예수님과 새요한이다).


신천지는 하나님과 그 약속의 말씀을 믿고 지키며 그 뜻대로 하고 있고, 한기총은 세상과 손을 잡고 세상 정치와 당을 지어 일하고 있고, 그 대표회장은 하나님이 자기 말 안 들으면 죽이겠다고 망언을 하였다.


누가 이단이요 마귀 신의 소속이며 반국가·반사회·반종교인가? 과거에 이방 신에게 절하고 찬양하였고 이제는 하나님을 죽이겠다고까지 하는 한기총 목자들인가? 신약 계시록의 약속대로 12지파로 창조되고 하나님께 경배하고 찬양하며 그 뜻대로 하는 신천지예수교회인가? 판단하라. 심판 때 자기 소속과 자기 행위로 심판을 받아(요 12:48, 계 20:12) 지옥과 천국으로 가게 될 것이다.


신천지는 이겼고, 신약 계시록을 통달하고 믿고 지켰으며, 급성장하였다. 작년(2019년) 한 해 단 10개월 만에 10만 3천 764명이 선교센터를 수료하였고, 금년에도 또 10만이 수료 예정이다. 지금은 마귀의 소속은 망하고 있고, 하나님의 소속 신천지에는 세계가 모여들고 있다.

Attach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