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       신천지 알림       >

The Correct Understanding of Bible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에덴동산의 생명나무와 선악나무

2020-02-14hits 5,419

link :




 
에덴동산의 생명나무와 선악나무


창 2장의 에덴동산 중앙에 있는 생명나무와 선악나무의 실체에 대해 오늘날까지 아는 자가 없었다. 하나 잠 3장 18절에는 “지혜는 그 얻은 자에게 생명의 나무라. 지혜를 가진 자는 복되도다.” 하셨다.


창 3장 22-24절에는, 선악과를 먹은 아담과 하와가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같이 되었으니, 손을 들어 생명나무 과실을 먹고 영생할까 하여 동산에서 내어보내고 그룹들로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셨다. 여기서 ‘우리 중 하나’는 배도한 뱀을 두고 하신 말씀이었다.


성경의 하나님의 역사가 약 6천 년이 되었으나, 오늘날까지 이 두 가지 나무의 실체를 아는 자는 하나도 없었다. 사람이 죽고 사는 것이 이 두 가지의 나무에 달려 있다 해도 틀리지가 않을 것이다.


하나님께서 시편 78편에 “옛 비밀한 것을 비유를 베풀어 후대에 전하라.”고 하셨으니, 예수님이 전한 비유 중 나무에 대한 비유에서 그 비밀을 찾아볼 수가 있겠다. 이 큰 비밀(죽고 사는 비밀)을 알려줄 터인데, 알려주는 나에게 무엇으로 고맙다고 할 것인가? 아니면 욕할 것이지!


사 5장에서는 참 포도나무를 심었는데 들포도가 맺혔고 이 포도나무는 이스라엘 사람들이라 하셨다. 예수님은 새 포도주와 새 부대에 대해 말씀하셨다(마 9:17). 그리고 천국은 작은 씨를 심어 싹이 나고 자라서 큰 나무가 되고 새들이 와서 그 가지에 깃들이는 것이라고 하셨다(마 13:31-32). 하나님의 씨도, 마귀의 씨도 작은 씨가 싹이 나고 자라서 큰 나무가 된다. 예수님은 이를 하나님의 아들, 마귀의 아들이라고 마 13장 38-39절에서 알려주셨다. 해서 씨로 된 큰 나무는 사람의 큰 조직체임을 알게 하셨다.


예수님은 자기를 참 포도나무라 하셨고 제자들을 가지라 하였으며, 그 가지에 열매가 많이 맺힌다고 하셨다(요 15장). 해서 생명이신 예수님은 참 포도나무이고 생명나무이다.


하나님은 단 4장의 바벨론의 왕 느부갓네살을 큰 나무라 하셨고 열매가 많고, 그 나무 아래는 들짐승들이 있다고 하셨다.


계 18장과 17장에 나오는 용과 음녀와 일곱 머리 열 뿔 가진 짐승이 있는 곳을 귀신의 나라 바벨론이라고 그 비밀을 알려주셨다. 이 바벨론의 왕도, 목자도, 백성들도 하나같이 바벨론의 들포도주 곧 음행의 포도주를 먹고 다 취했고, 이 뱀의 음행의 포도주로 만국을 무너트렸다고 하였다.


바벨론의 음녀가 바벨론의 신과 결혼하여 자녀를 낳았고(계 18:23, 계 17:5), 이 바벨론이 음행의 들포도나무였고 바벨론의 음녀가 악령과 교제하여 받은 교리가 음행의 포도주였다. 음행의 들포도나무인 바벨론의 목자가 참 포도나무가 아닌,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선악나무)였다. 하니 이 귀신의 나라 바벨론이 계 18장에서 심판을 받아 없어진 것이 곧 선악나무가 없어진 것이다.


해서 에덴동산 중앙에 있던 생명나무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는 참 포도나무인 예수님과 배도한 영과 바벨론의 목자였다.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 맺는 생명나무만이 계시록이 성취되는 새 시대에 남아 존재하게 된다. 새 하늘 새 땅 신천지 12지파에는 마귀의 나라 바벨론의 나무인 선악나무가 없다. 이 선악나무(바벨론)는 계 16장, 17장, 18장에서 심판받아 이 세상에서 없어졌고, 귀신의 나라를 주관해 온 용도 잡히어 다시는 존재하지 않게 된다. 계시록의 전쟁이 끝나고 하나님의 승리로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새 시대가 열렸다. 해서 이곳은 새 천국이며, 사망과 고통이 없는 천국이다.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을 것이다.

Attach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