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       신천지 알림       >

The Correct Understanding of Bible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예언과 성취와 믿음

2020-02-16hits 4,415

link :




 
예언과 성취와 믿음


육적 이스라엘 왕 솔로몬의 범죄 후 하나님은 새 일 창조를 약속하셨다. 하나님의 약속(예언)은 단 한 번도 이루지 않은 적은 없다. 하나님의 예언의 그 말씀이 살아 있어 이루는 것이다.


요 1장 1-5절에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의 빛이라. 빛이 어두움에 비취되 어두움이 깨닫지 못하더라.” 하셨다.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이 죄인 된 사람에게 오사 그 말씀을 전했으나, 죄로 어두워진 사람은 깨닫지 못했던 것이다.


하나님은 아담 때로부터 예언하셨고 언약하셨다. 하나 죄인 된 사람들은 그 언약을 알지도 못했고 지키지도 못했다.


구약은 하나님이 많은 선지자들을 통해 예언하셨고, 신약은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통해 예언하셨다. 이 신약의 예언의 말씀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재앙을 받는다고 하셨다. 하나 오늘날 지구촌의 신학 박사, 교회 목사, 신학교들이 신약의 예언에 대해 그 뜻을 아는 자는 단 한 사람도 없다. 하나 이들은 이 예언에 대해 ‘이거다, 저거다.’ 하면서 주석 책을 만들어 팔았고, 신학교와 각 교회 목자들은 성경보다 주석의 거짓말을 먹고 가르치고 있어, 성도는 이 거짓말(사악)을 좋게 여기고 계 17장 1-2절같이 취하도록 먹고 있다.


이 계시록 성취 때 하나님과 예수님은 그 이룬 실체들을 증거할 약속의 목자를 4복음서와 계시록에서 알려주셨다. 하나 죄로 눈이 먼 이들은 깨닫지 못했다. 이때 깨달아 믿는 자는 구원받을 것이고, 깨닫지 못한 자는 구원받지 못한다. 깨닫지 못하는 이유는 진리보다 거짓 것을 더 좋아하기 때문이다. 도둑들은 도둑과 친한 것이고,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하나님과 하나님의 약속의 목자와 친한 것이다.

Attach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