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       신천지 알림       >

교리비교자료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교리비교자료

[신천지VS한기총 교리 비교] 3. 계 5장의 일곱 인으로 봉한 책

2016-06-01조회수 8,286





: 마귀에게 넘어간 에덴 동산 토지 문서
      
[순복음/조○○/평신도를 위한 요한계시록 강해(1976), p.120~121, 요한계시록 강해(2002), p.91~92]



: 이룰 계시록의 예언서이다.
      
- 계 5장의 일곱 인으로 봉한 책이 마귀에게 넘어간 에덴 동산의 토지 문서라면, 그것이 왜 하나님의 오른손에 있겠는가? 또한 봉한 책의 인을 모두 떼어 계시된 책을 요한이 계 10장에서 천사를 통해서 받아먹게 되는데, 봉한 책이 토지 문서라면 사람이 토지 문서를 받아먹을 이유가 어디 있겠는가?

계 5장에 하나님의 오른손에 있던, 일곱 인으로 봉(封)한 책을 예수님이 받아 그 인(印)을 떼셨고(계 6, 8장,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 인을 하나하나 뗄 때마다 계시록에 기록된 사건의 실체들이 출현하는 것으로 보아(계 6장), 이 책은 계시록이 분명하다. 
봉한 책인 이 계시록은 약 2천 년 전 요한이 하늘에 올라가서 보고 들은 것을 기록한 것이며, 이는 장래에 이룰 예언이다. 따라서 일곱 인으로 봉한 책은 마귀에게 넘어간 에덴 동산의 토지 문서가 아닌, 이룰 계시록의 예언서를 말한다.

계 22:8에 본바 요한은 계 5장의 봉한 책을 직접 본 유일한 사람이다. 그런데 한기총 소속 순복음교단의 목자는 직접 보지도 듣지도 않았으면서, 어찌 본 것같이 말하는가? 의견이 있으면 말해 보라!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