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       신천지 알림       >

교리비교자료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교리비교자료

[신천지VS한기총 교리 비교] 시대적 예언과 현실

2016-06-01조회수 8,329




하나님의 6천 년 역사를 본바, 구약과 신약의 선지 사도들이 당시 부패한 하나님의 목자들로부터 희생과 고초를 당했고 죽었다.

오늘날은 어떠한가? 신약 성경의 예언대로이다.
선민을 괴롭게 한 바벨론은 다니엘 2장과 4장에서 본바 여러 나라가 뭉쳐진 것이었다. 이와 같이 오늘날의 한기총 또한 여러 교단이 하나로 뭉쳐진 것이며, 장로교 중심으로 하나 되었고, 장로교의 뿌리는 살인자 칼빈교이다. 이 칼빈교는 칼빈이 교주이고, 예수교가 아니며, 예수교는 예수님이 교주이다. 한기총의 각 교단은 각각 그 교리가 다르다. 마치 각종 영들이 모인 것 같고, 각종 새가 모인 것 같다.

이들이 주장한 성경 해설을 보면 가지각색이며, 각기 자의적 판단으로 거짓을 증거하고 있다. 약속된 신약의 하나님의 뜻을 다른 뜻으로 왜곡하여 거짓 증거를 하고 있다. 거짓말은 마귀의 씨이며, 마귀의 양식이요, 마귀의 신이다. 거짓말의 씨로 난 자는 마귀의 아들이 되어 지옥으로 가게 된다. 
하여 말씀 증거는 장난도 농담도 아닌, 씨의 형상이 그대로 이루어져 나타나는 것이다.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를 수 있는 자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이다. 하나님을 아버지라 한다 하여 아버지가 되는 것은 아니다.

신약 성경 계시록은 예수님 재림 때 이룰 것을 비유로 예언한 것이며, 인봉(印封)한 책이다. 봉한 책은 하나님께서 예수님에게 주셨고, 예수님은 이를 받아서 봉한 인을 다 떼셨고, 천사를 시켜 요한에게 주어 먹게 했다. 이 책은 요한의 뱃속에 있으며, 천사는 요한에게 책의 말씀과 보고 들은 것을 만민에게 전하라 하셨다. 
하여 계시 책을 받아먹은 사람도(계 10장), 계시록 전장의 사건을 보고 들은 자도(계 22:8), 주께서 교회들에게 보내신 사자도(계 22:16) 오직 한 사람이다. 
한데 보지도 듣지도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자의적 판단으로 ‘이거다, 저거다.’거짓을 말하는 것은 마귀의 목자인 증거이다. 이들이 계시록의 실체를 말한 것은 새빨간 거짓말이다. 

십일조를 성도들에게 받고 거짓말을 가르치는 교단과 목자는 해체되고 없어져야 마땅하다. 종교 방송 CBS는 시청료를 받고 국민에게 거짓을 보도하니, 폐쇄되어야 한다. 불의함을 알면서도 용납하는 자도 잘못이며, 같은 불의한 자라 할 것이다.

100가지 교리 비교 소책자를 보라. 이 책의 그들의 100가지 거짓 증거를 보라. 
거짓말하는 자는 마귀와 마귀의 목자이고(마 7:15~20, 약 1:18 참고), 거짓말은 마귀의 씨이다. 마귀의 씨는 마귀의 아들이다. 이들이 일제 시대에 일본 신에게 절하였고, 회장 선거에서 교권을 사고팔고 했으니(금권 선거), 마귀 신의 목자가 아니겠느냐? 
이들이 교인들을 천국으로 인도하겠느냐, 지옥으로 가게 하겠느냐?

지금 때는 신약 예언 계시록의 성취 때이고,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때이며(계 19:6), 계시록의 성취를 알리는 약속의 사자가 증거하는 때이다. 진리를 믿겠는가, 거짓말을 믿겠는가?
신천지의 참 증거로 인해 한기총의 거짓 증거가 탄로남으로 신천지를 이단으로 매도하였으나, 한기총은 교인 수가 급감되고 신천지는 급성장하고 있다. 이것이 신천지가 참인 증거이다.

첨부파일